본문 바로가기
맛집핫플

송리단길 디저트 카페, 주문 제작 케이크 맛집 : 파티세리 도효

by 트리제이 2022. 1. 3.
728x90
반응형

파티세리 도효


안녕하세요~ 트리제이입니다^^

얼마 전에 딸아이 생일을 맞이하여 소피텔로 호캉스를 다녀온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호캉스 가기 일주일 전 케이크 주문을 위해 소피텔 근처 맛있는 케이크를 검색하다가 맛은 당연히 보장!! 커스텀으로 제작까지 해준다는 송파구 송리단길 디저트 카페 파티세리 도효를 알게 되었어요 (제가 신뢰하는 지역 맘 카페에 검색하면 만사 OK)

송파구 송리단길에서 파티세리 도효가 케이크와 디저트로 유명한 것은 이미 알고 있긴 했는데 제작까지 해주는 건 이번에 알게 되었어요

카카오톡으로 파티세리 도효 친구 추가를 해서 간편하게 오픈 채팅으로 각종 문의와 케이크 제작을 의뢰했어요

그리고 딸아이를 위해 서프라이즈로 소피텔 투숙한 날 오전에 조식을 부랴부랴 먹고 송리단길에 위치한 파티세리 도효로 직접 픽업을 하러 다녀왔습니다 

파티세리 도효

주소 - 서울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45길 21-1 2층

 

소피텔에서 나와서 석촌호수를 따라 송리단길 입성 한 모습입니다

중간에 맛집들이 많이 보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질할브로스, 대갈곱창 등 맛집 구경하다보니 순간 지나칠뻔했어요

파티세리 도효가 대갈곱창 위에 떡하니 있었다는...ㅎㅎㅎ

빨간 간판 위에 수줍은 도효 간판 보이시나요?

간판이 작아도 이미 알만한 사람은 다 알고 잘 찾아온다는 디저트 맛집 카페로 소문난 파티세리 도효입니다

2층에 올라가니 입구가 나왔습니다

파티세리 도효 매장 이용시간은 수 ~ 일 PM 12:00~PM 9:00

월, 화는 휴무입니다

테이블이 놓여있는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자세히는 못 봤는데 테이블 간격도 꽤 넓고 8 테이블 정도 있는 것 같았어요

주문을 하는 카운터 쪽 모습입니다

곳곳에 화분이 있어서 그린그린 한 느낌이 있고 심플한 매력이 있는 깔끔한 인테리어네요

쇼케이스에 맛있는 조각 케이크와 딸기 타르트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예쁜 파티용 초와, 고깔 등도 따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메뉴판이에요

아메리카노 4,500원 / 카페라떼 5,000원 / 메르시봉봉 5,300원/ 바닐라라떼 5,500원 / 말차그린 6,000원 / 퍼플베리핀 6,500원 등으로 구성되어있고 hot/ice 동일한 가격이 눈에 띄었어요

저는 아이스를 고집하기 때문에 ice는 보통 500~1,000원 추가금이 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커피 가격이 비싼 편은 아니라고 생각되었어요  

사장님께서 주문한 케이크를 꺼내 주셨고 완성된 제품 사진을 보여주셨어요

사실 제가 딸아이가 좋아하는 장난감 피규어를 구매해서 하루 전날 가져다 드렸어야 하는데 피규어가 파손되어서 배송이 되는 바람에 못 드렸어요

피규어를 올리면 아이가 좋아하는 자기만의 피규어 케이크가 탄생하는 건데 조금 아쉬웠지만 케이크 사진을 보니 핑크 핑크 너무 예뻐서 피겨 때문에 속상했던 마음이 싹 사라지더라고요

케이크를 조심조심 들고 다시 석촌호수를 지나 소피텔로 갑니다

딸기를 듬뿍 넣어주셨는지 은근 무게가 있어서 쏠리지 않도록 조심히 갔어요 (케이크는 소중하니까~ㅎㅎ)

케이크를 들고 호텔 객실에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케이크 언박싱!!

핑크 핑크 한 케이크 너무 예뻐요~

막대사탕과 젤리, 마카롱, 마시멜로우까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거 다 올려주셨네요

딸아이 너무 좋아서 난리가 났습니다

사진 겨우겨우 찍었어요 자꾸 간식을 먹어치우려고 해서 ㅠㅠ

소피텔 레이크뷰로 케이크 사진도 한번 찍어주고 위에 데코 되어있던 간식류는 순식간에 딸아이가 촵촵했네요

조식을 먹은 터라 너무 배가 불러서 케이크는 집으로 가져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아쉽게도 자른 사진은 없는데 딸기도 많이 들어있고 달지 않고 부드러워서 순삭!!! 절반을 먹어치웠답니다

개인적으로 달디 단 케이크 너무 싫어하는데 도효 케이크는 제가 먹어본 딸기 생크림 케이크 중 역대급으로 달지 않은 케이크였어요

파티세리 도효 인스타그램에 보니 꽃 케이크가 너무너무 예뻐서 부모님 생신이나 특별한 날 다시 케이크 주문할 생각이에요^^!!

 

 


이상 내돈내산 송파 주문 제작 케이크 맛집 파티세리 도효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