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미친듯한 바삭함! [BHC] 포테킹 후라이드 콤보

by 트리제이 2022. 2. 17.
728x90
반응형

 


[BHC] 포테킹 후라이드 콤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인 2명의 강력 추천을 받아서 시켜 본 BHC 포테킹 치킨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저희 가족은 매번 거의 같은 브랜드에서만 치킨을 시켜먹는 편이에요

교촌이나 60계 치킨에 비해 BHC나 BBQ는 닭이 좀 큰 건지 조각이 큰건지 약간 부담스러운 느낌이더라고요 (지점마다 다르겠지만요)

그리고 요즘 완전히 빠져있는 간지 치킨을 먹느라 다른 치킨을 먹어볼 새가 없었어요ㅎㅎ 

그래도 bhc 포테킹과 스윗 하바네로소스는 꼭 먹어봐야 한다고 해서 반신반의하면서 주문해보았어요

퍽퍽한 가슴살을 별로 좋아하질 않아서 한 마리보다는 콤보로 시켜야 실패할 확률이 낮으니 포테킹 후라이드 콤보로 주문을 했습니다

박스 포장에 깨끗해서 맛있는 치킨 고올레산 해바라기유로 깨끗하고 바삭하게 만들어진다고 적혀있네요

포테킹 콤보, 허니머스타드 드레싱,양념치킨소스, 델링양념소금, 스윗하바네로소스, 치킨무,콜라가 들어있습니다

포텐폭발 바삭한 감자가 팡팡! 세상에 없던 리얼 감자 후라이드라고 소개가 된 것처럼 바삭한 감자가 많이 붙어있어요

저는 감자 후라이드라고 해서 감자 핫도그 같은 그런 감자 느낌을 생각했는데 아니더라고요

콤보라서 다리 한 조각을 집었습니다

배달 오는 중에 조금은 눅눅해지지 않았을까 싶었는데 왠 걸요~~ 감자가 찌를듯한 기세

실제로 먹어보니 입천장 까질 듯이 바삭바삭하더라고요

그리고 느끼할 때쯤 1500원 추가로 주문했던 스윗 하바네로소스를 찍어먹어 보았어요

매콤한데 달달한 소스가 느끼함을 잡아주면서 소스가 정말 찰떡이에요

사실 바삭한 감자가 많이 붙어있다 보니 기름기를 많이 먹었는지 세 조각 정도 먹으니 제 입맛엔 느끼하더라고요

지인이 왜 소스 추가하라고 했는지... 왜 하바네로 소스랑 세뚜세뚜인지 알겠더라고요

소스는 어디에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서 쟁이고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근데 포스팅하다가 보니 포테킹에 하바네로소스가 원래 1개 포함인데 저는 추가로 한 개 더 주문했는데 한 개만 왔더라고요

먹느라 정신없어서 몰랐나 봅니다 흑흑 슬픔.... 속상.....

넘나 바삭한 bhc 포테킹 후라이드 맛있게 잘 먹긴 했는데 저희는 한번 맛본 걸로 만족!! 

하바네로소스에 버물버물해서 양념치킨처럼 나온다면 저는 또 먹고 싶어질 거 같긴 해요ㅎㅎ

 

이상 내돈내산 bhc 포테킹 후라이드 콤보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