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핫플

내장탕과 해장국이 맛있는 '제주은희네 해장국 잠실점', 석촌호수/송파 맛집 추천

by 트리제이 2021. 11. 22.
728x90
반응형

제주은희네 해장국 잠실직영점


안녕하세요~ 트리제이입니다^^

오늘의 내돈내산 후기는 송파/잠실 해장국 맛집으로 유명한, 제주은희네 해장국이에요.

 

오늘같이 춥고 쌀쌀한 날씨에 아주 찰떡인 해장국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제주은희네 해장국은 여러 곳에 체인이 있는데

제가 이번에 방문했던 곳은 석촌호수 서호 바로 앞에 위치한 잠실직영점입니다.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49길 10

제주은희네해장국 잠실직영점

제주은희네해장국 외관

제주은희네 해장국 잠실직영점은 건물 하나를 통으로 사용해서 내부가 넓습니다.

 

들어가 자리를 잡고 메뉴를 골라봅니다.

 

제주은희네 해장국 메뉴판

은희네해장국 메뉴

 제주은희네 해장국은 제가 굉장히 자주 가는 식당이에요.

평소에는 혼밥 하러도 자주 가는데 이날은 가족끼리 같이 먹으러 갔기에 해장국, 내장탕, 양무침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 전 밑반찬인 섞박지, 풋고추, 다진 마늘, 쌈장이 나옵니다.

다진 마늘은 해장국과 내장탕에 넣어 드시면 됩니다.

여기 섞박지가 진짜 시원하고 맛있어서 한번 가면 두세 번 리필해서 먹는답니다.

은희네해장국 밑반찬

제주은희네 해장국은 음식이 정말 빨리 나와요. 사진 찍다 보니 어느새 주문한 메뉴가 다 나왔네요.

해장국

뜨끈하고 얼큰한 해장국

원래 해장국은 빨간 양념장이 올라가는데 이날은 딸이랑 같이 먹어야해서 양념장을 따로 요청드렸어요.

내장탕

구수한 내장탕 (저는 선지를 안 먹어서 미리 선지를 빼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내장탕이라 냄새 날 것 같은 느낌이지만,

여기 내장탕은 깔끔하고 잡내가 하나 없어 내장탕 초보자분들도 드시기 좋아요.

저도 냄새나면 못 먹는데 여기 내장탕은 너무 좋아해요.

 

해장국과 내장탕은 전반적으로 자극적이고 감칠맛이 폭발하는 맛으로,

그런맛 좋아하신다면 무난하게 입맛에 맞으실 것 같아요.

 

공기밥은 무한리필~ 부족하면 더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1인1식사 주문시 무한리필입니다.)

 

양무침

양무침

양무침은 처음 시켜봤는데 이것 또한 새콤달콤 맛있었어요^^

골벵이무침이랑 비슷한 ㅎㅎㅎㅎ

소면도 함께 먹으면 더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

 

그리고 이날은 안먹었지만 여기 돔베고기(제주도식 수육)도 맛있답니다.

 

 

아래는 혼밥 하러 갔을 때 먹은 해장국.

혼밥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 맛집이라 전혀 눈치안보고 편안하게 한 그릇 할 수 있어요.

해장국 혼밥끓고있는 해장국

해장국 뚝배기는 엄청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맛도 좋고 가격도 괜찮은 맛집

해장국, 내장탕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