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핫플

잠실 송리단길 '레어마카롱 RARE MACARON', 송파 디저트 맛집

by 트리제이 2021. 11. 23.
728x90
반응형

레어 마카롱


 

안녕하세요~ 트리제이입니다^^

오늘은 저희 딸이 너무너무 좋아하는 마카롱 맛집!!! 뚱카롱 맛집!!

송파/잠실에서 유명한

'레어마카롱'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주소

서울 송파구 오금로 126

 

저는 주로 배달앱을 통해서 배달로 주문을 했었는데 오늘은 직접 가서 구매를 했습니다.

레어마카롱은 송파/잠실 송리단길 가장자리에 위치해 있어요.

(잠실역과 송파나루역 사이)

멀리서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파스텔톤의 레어마카롱.

내부도 우드와 식물 인테리어로 카페에 들어서자 마자 편안하고 따뜻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쇼케이스에 한가득 들어있는 마카롱.

이날은 솔티드 카라멜, 우유롱, 리얼바닐라, 다크 쇼콜라등 13가지 종류의 마카롱이 있었습니다.

얼그레이 밀크티도 유리병에 판매중이네요~

밀크티 가격은 7.0 마카롱은 개당 2.9

꼬끄와 마카롱을 몇가지 골라 구매해봤습니다. 꼬끄는 프랑스어로 껍질이라는 뜻인데 마카롱에서는 겉 과자 부분을 얘기해요~ 이 꼬끄만 모아놓은 것을 따로 판매중입니다. 꼬끄 가격 2.5

 

레어 마카롱 투명 비닐에 포장을 해 주셨어요~ 알록달록 마카롱을 보기만 해도 달달함이 느껴지면서 기분이 업업!!!

 

레어 마카롱에서 판매하는 마카롱 종류입니다. 마카롱이 29가지나 되네요!

이중 저희 딸 최애 마카롱은 우유롱이에요~ㅎㅎㅎ

저는 리얼바닐라, 솔티드 카라멜, 티라미수, 얼그레이, 로투스 등등......

맛없는 게 없네요 ㅋㅋㅋㅋㅋ 다 너무 맛있어요!!

 

오늘의 픽은 우유롱 솔티드카라멜 오레오 복숭아에 꼬끄!!

복숭아는 계절메뉴인지? 처음 보는 맛이라 구입해보았어요~ 

마카롱을 보자마자 딸내미가 덥석!!! ㅎㅎㅎㅎㅎ

이 마카롱이 우유롱입니당^^ 역시 최애 마카롱에 먼저 손이 가네요~

제가 사랑하는 아아메와 알록달록 꼬끄 ㅋㅋㅋㅋ

커피랑 함께 먹으니 입안에서 살살 녹네요~

꼬끄 한봉 더 추가할걸 그랬어요!

쫀득 달달하니 넘나 맛있는 것 ㅎㅎ

 


이상 잠실 송리단길 마카롱 맛집!

내돈내산 레어마카롱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