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마켓컬리 추천템!! [도리깨침] 건나물 비빔밥 세트

by 트리제이 2022. 1. 27.
728x90
반응형

[도리깨침] 건나물 비빔밥 세트


요즘 배달음식을 너무 자주 먹어서 어떻게 하면 간편하면서도 조금은 건강하게 먹을 수 있을까 생각을 많이 하게 되는 것 같아요

방학이다 보니 냉동식품이나 배달음식을 너무 자주 먹는 것 같아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그러다가 발견하게 된 마켓컬리 도리깨침 건나물 비빔 세트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도리깨침 제품은 지난번에도 나혼자산다에 방영되었던 월남쌈 키트를 한번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요

자주 구매하다 보니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이긴 해도 양이나 퀄리티가 좋아서 의심 없이 믿고 구매하게 되더라고요

 

마켓컬리에서 향긋한 나물의 맛깔난 조화로 소개하고 있는 도리깨침 건나물 비빔밥 세트입니다

뜨끈한 밥 한 공기를 탁 붓고 쓱쓱 비벼먹는 비빔밥, 맛도 건강도 모두 챙길 수 있는 별미인데요. 도리깨침은 특유의 정갈한 손맛을 발휘해 특별한 비빔밥 세트를 준비했어요. 바로 향 좋고 식감 좋은 '건나물'을 사용해서 말이지요. 취나물과 시래기나물, 건호박, 건가지를 비롯해 쉽게 만나보기 힘든 건 뽕잎까지 알차게 꾸려 넣었습니다. 담백하고 깔끔한 맛에, 들기름과 들깻가루의 고소함이 진하게 번져 숟가락을 멈출 수 없어요. 특제 소고기 볶음 고추장을 함께 꾸려 넣었으니 밥만 준비해주세요. 노란 달걀 고명까지 얹어주면 근사한 한 끼가 펼쳐질 거랍니다.

가격은 10,900원으로 저렴한 편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구매해서 먹어보면 제 값하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마켓컬리에서 새벽 배송으로 온 도리깨침 건나물 비빔밥 세트입니다

5가지 나물과 달걀지단, 소고기 볶음 고추장이 들어있어요

원재료 및 함량에 보시면 나물의 대부분이 국산!!이라는 점에서 가격대가 있어도 믿고 먹을 수 있어 좋더라고요

유통기한도 제조일로부터 4일이라서 1인 가구인 분들도 두 번 정도로 나눠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겉 포장 비닐은 벗기고 플라스틱 뚜껑을 열어주면 들기름 냄새 솔솔 나는 나물이 짠~!!!

거의 빈틈없이 담아져 있는 나물 보이시나요~?

저희 부부와 딸아이 3명이 먹으니 한 끼로 충분한 양이었어요

원래는 양푼에 다 때려 넣고 비벼서 먹는데 오늘은 포스팅을 하기 위해서 나물 3분의 1 양 정도를 넣고 그릇에 세팅을 해 보았습니다

안 하던 짓? 하려니 (걍 때려 넣고 비비는 스타일이라) 예쁘게는 잘 안되네요ㅎㅎㅎㅎㅎ

저는 아삭한 김치도 좋아해서 김치만 추가해서 넣어주었습니다

비빔밥엔 반숙 달걀프라이를 얹어줘야 하는데 저희 가족은 반숙을 안 좋아해서 완숙으로 해서 가운데에 올려주었어요 

전주비빔밥 저리가라 비주얼 아닌가요 ㅎㅎㅎ

돌솥이있으면 돌솥비빔밥 가능한데 없어서 넘 아쉬웠네요

여기에 저는 마켓컬리에서 판매하는 미자언니네 만능 간장소스를 넣어서 매운걸 잘 못 먹는 딸아이를 비벼줍니다

미자언니네 만능 간장 소스도 완전 강추템이라서 저 같은 요린이인 지인들한테 무조건 사라고 추천을 날린답니다

어디에 넣어도 맛있는 달달 짭조름한 간장이에요

들기름에 볶아진 고소한 나물 본연의 맛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간장소스로 간 맞추시는 거 추천합니다

저는 딸아이는 간장으로 간을 맞춰서 주면서 한 숟가락 뺏어 먹으면서 고소한 맛을 느끼고

제 비빔밥은 같이 온 소고기 고추장을 넣어서 매콤하게 먹는 편이긴 해요

둘 다 넘 넘 맛있는 건 안비밀!!

저는 마켓컬리에서 도리깨침 건나물 비빔밥 세트를 일주일에 적어도 한번 이상 구매하고 있어요ㅋㅋ

저처럼 요린이인데 간편하게 건강한 한 끼 드시고 싶은 분들 추천합니다


이상 내돈내산 후기 마켓컬리 추천템 강추템 도리깨침 건나물 비빔밥 세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