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송파구 잠실/ 방이 수제버거 ' 차고버거'

by 트리제이 2021. 11. 28.
728x90
반응형

차고버거


안녕하세요 트리제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종종 배달로 주문해서 먹는

수제버거 맛집 차고버거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점심으로 무엇을 먹을지 매일매일 고민을 하는데

오늘은 문득 햄버거 생각이 나더라고요

 

고민 없이 차고버거를 검색해서

인기 메뉴인 차고버거와 하와이안버거, 프렌치프라이를 주문했습니다

제가 있는 곳에서 차고버거까지 거리가 약간 있어서

직접 매장에서는 먹어보지는 못했고

매번 배달로 먹고 있어요~~

배달 가능 지역임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차고버거>

주소

서울 송파구 오금로11길 61-11

 

운영시간

영업시작은 11:30분

일: 11:30 ~ 21:00 (라스트오더 20시)

월: 정기휴무                              

  화~금: 11:30 ~ 22:00 (라스트오더 21시)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토: 11:30 ~ 22:00 (라스트오더 21시)

 

조리시간도 있고 거리가 좀 멀다 보니 배달시간은 30~35분 정도 걸렸지만

식지 않고 따뜻하게 배달받았습니다

구성입니다

차고버거, 하와이안버거, 프렌치프라이, 소스, 일회용포크, 나이프, 티슈

배달앱에서 일회용 수저나 젓가락을 받겠다는 표시를 해서 포크와 나이프를 주신 건지

기본으로 주시는 건지는 학번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수제버거는 일반 버거에 비해

패티나 야채 등 내용물이 실하다 보니

예쁘게 먹기가 힘들어서

저는 수제버거 주문 시 포크와 나이프를 꼭 달라고

미리 말씀을 드리는 편이거든요^^

차고버거입니다

번, 패티, 아메리칸치즈, 베이컨, 적양파, 겨자잎, 토마토, 토마토랠리쉬

차고버거의 기본버거라고 할 수 있는데

야채도 너무 신선하고

패티의 두께와 소스가 전반적으로 너무 잘 어울려요

저는 개인적으로 생양파가 들어있는 차고버거 너무너무 좋아요 ㅎㅎㅎ

 

하와이안버거입니다

번, 패티, 아메리칸치즈, 파인애플, 베이컨, 구운양파, 살구씨머스타드

베이컨과 파인애플의 단짠 조화~ 말해 뭐해요 ㅎㅎㅎ

 

프렌치프라이입니다

기본으로 소스가 케첩, 린지소스 두 가지를 보내주시네요

국내산 수제 감자라고 하는데

수제버거를 먹으면 든든한 느낌이라서 프렌치프라이를 주문할까 말까 굉장히 고민했는데

이건 시켜야 합니다!!! ㅋㅋㅋ

일반 웨지감자나 프렌치프라이를 생각하시면 안 돼요~

3,500원이 아깝지 않고 하나 더 시킬걸 그랬다는 생각이 ㅎㅎㅎ

 

 

프렌치프라이를 케첩과 린지소스에 취향 껏 찍어먹어 줍니다

저는 거의 모든 소스를 너무너무 사랑해서 ㅎㅎㅎ

린지소스는 특히나 넘넘 취저에요^^

꼭 드셔 보세요~~


이상 내돈내산 차고버거 후기였습니다^^

배달로 주문해도 충분히 맛있지만

다음번에는 꼭 매장으로 직접 방문해서 먹어보고 싶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