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최애 단짠 간장치킨은?! 60계 간지 (간장누룽지) 콤보

by 트리제이 2022. 1. 7.
728x90
반응형

60계 치킨 간지콤보


안녕하세요 트리제이입니다^^

오늘은 요즘 저희 가족이 푹 빠져있는 최애 치킨 60계 간지 콤보(윙, 봉)를 포스팅 하려고합니다

치킨은 보통 일주일에 한번 이상은 꼭 시켜먹는게 당연한거잖아요ㅎㅎㅎ

양념을 어떻게 하냐에 따라 치킨 종류가 워낙 많아서 요즘같아서는 1일1치킨도 가능할 것 같아요

저희 딸은 피자, 치킨, 짜장면 등 약간 느끼한 배달음식을 아주 싫어라해요

배달을 시키면 아예 안먹는데 제가 집에 밥이 없으니 제발 먹자고 사정사정해서 어느날 부터 치킨 봉을 한두개 먹기시작했어요

그 치킨이 바로 60계 치킨 간지 (간장누룽지) 콤보입니다

저는 신메뉴가 나오면 새로운 치킨도 먹어보고 싶은데 같이 먹어야 하니 제가 포기해야죠

장스치킨, 호랑이치킨도 맛이 너무 궁금해요

간지치킨 한마리에 호랑이치킨 반마리 추가할까 고민하다가 다 먹지 못할 것을 알기에 아쉬운대로 호랑이웨지감자를 추가해서 주문했습니다

배달이왔습니다 치킨, 호랑이웨지감자, 마요네즈 소스, 치킨무, 코카콜라 500ml가 들어있네요

'가장 맛잇는 치킨이 담겨있습니다' '치킨먹고 힘내요'

제 기준 둘 다 맞는 말이네요 ㅎㅎㅎ

콜라를 사이좋게 3잔으로 나누고 치킨을 먹을 준비를 해 봅니다

간장치킨 위에 누룽지 가루가 뿌려져있습니다

 

60계치킨에서 호랑이치킨을 알싸한 갈릭파우더와 달콤한 콘후레이크의 매콤달콤 범상치 않은 맛이라고 소개가 되어있던데 맛이 기대가 됩니다

웨지감자에 뿌려져 있는 호랑이 소스가 좀 뭉쳐져있었어요

뜨거운 감자위에 뿌려서 배달 오는 중에 날이 추워서 식으면서 엉겨 붙은 것 같네요

기대를 갖고 맛을 보았는데 개인적으로 호랑이 웨지감자는 제 스타일은 아니더라고요

콘후레이크가 식으면서 뭉쳐져서 그런지 맵고 달고의 조화도 아니었고 단짠의 조화도 아니었고 애매했습니다 

간지치킨 윙과 봉을 먹어봅니다

적당한 단짠의 조화가 역시나 너무 맛있어요~

뼈 색깔을 보니 냉동닭도 아닌 것 같고 잘 익혀져서 살이 촉촉하고 부드러웠어요

딸아이도 순식간에 8개를 깨끗하게 발라먹어버렸습니다

치킨에 중간중간 들어있는 물결모양 감자튀김과 미니찹쌀볼이에요

치킨먹다가 하나씩 먹어주면 이것도 별미지요

우선은 간장 소스를 베이스로해서 달달 짭쪼롬하고 구수한 누룽지 파우더까지 솔솔 뿌려져있으니 말해 뭐하겠어요

아이가 매운 치킨을 먹는 그날까지 당분간 치킨은 60계 간지치킨 콤보세트!!ㅎㅎ


이상 내돈내산 60계 치킨 간지콤보 윙봉세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