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CJ 비비고 군만두 422 에어프라이어로 굽기

by 트리제이 2020. 12.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트리제이입니다.

 

오늘의 간식은 CJ 비비고 냉동 군만두에요

 

기름진게 땡겨서 급 동네마트에 가서 

여러 브랜드 중 어떤 군만두를 살까

들었다놨다 고민고민 하다가

한식의 자존심

씨제이 비비고 군만두로 PICK!!

 

고기를 굵게 썰어 씹는 맛이 살아있다는 문구와

건강하게 즐기는 5無첨가가 눈에 띄네요^^

 

믿고먹는 비비고니까 맛있을 것 같아요

 

 

비비고 군만두 350g *2봉지

권장 소비자 가격 7,480원

저도 동네 마트에서 이가격 그대로 구매했어요~

유통기한은 2020.11.18일부터 2021.08.17일 까지네요

 

봉지를 뜯으니

납작한 냉동 군만두가 

딱 10개 들어있어요

그럼 10개씩 2봉지니까 20개

개당 374원 꼴입니다만

갯수가 아닌 중량으로 판매되는거라서

차이가 있을수도 있겠죠~?ㅎㅎ

에어프라이어 트레이 위에 종이호일을 깔고

 5개만 올려줍니다

간식으로 먹는거니...

식사대용이면 10개도 모자랄 듯 해요 ^^;;

에어프라이어에 그냥 돌려도 맛있을거 같긴하지만

군만두는 살짝 기름기있게 튀겨줘야죠

더 맛있게 먹어야 하므로

만토바 오일 스프레이를 꺼냈어요

오일 스프레이로

세네번 칙칙칙 뿌려줍니다 ㅎㅎㅎ

누르는 위치와 강도에 따라 

오일 양이 조절 된다고 하는데

저는 너무 어렵네요

거의 다 써서 분사가 잘 안된거라고

위로 아닌 위로를 해봅니다 ㅎㅎ

비비고 군만두 에어프라이어 조리방법은

 

1. 약 180도에서 에어프라이어를 약 5분간 예열

2. 봉지에 만두 6알과 식용유 밥숟가락 약 2개분 정도 투입 후 흔들어주기

3. 기름이 코팅된 만두를 에어프라이어에 겹치지 않게 두어 놓고 약 180도, 약 11분간 조리하면 완성!

이라고 뒷면에 나와있습니다

아마 바스켓형 에어프라이 기준 인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약간만 노릇하게 굽고 싶어서

요리는 장비빨이라는 422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170도로 10분 돌리고 뒤집어서 5분 돌렸어요

짜잔~~ 에어프라이어 문을 여니

맛있는 군만두가 완성되었어요

뜨거우니까 실리콘장갑을 끼고

에어프라이어에서 꺼내줍니다 

간장은 초간장 대신 

오뚜기 삼겹살 양파절임 소스를 사용했어요

이 소스는 삼겹살 먹을 때도 좋지만

전이나 만두에도 너무 잘어울려서 

항상 떨어지지 않게 구비해 놓는 상품이랍니다

강추!!

접시에 군만두를 세팅하고

종지에 간장을 담아 먹어보려고 해요 ㅎㅎ

노릇한 만두를 반으로 자르니

고기 야채 당면이 골고루 적당히 들어있네요

양파절임 소스에 살짝 찍어서 먹으니

제가 생각했던 그 군만두 맛!!!!

개인적으로 너무 바삭하거나 딱딱하게 구우면

만두피가 입천장을 찔러서 아프더라구요

10도 낮게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찐군만두? 정도의 쫄깃 바삭함이

느껴지는 군만두였어요

 

바삭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온도를 높여서 돌려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