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PEACOCK [피코크] 레호이 분짜 밀키트

by 트리제이 2021. 11. 25.
728x90
반응형

PEACOCK [피코크] 레호이 분짜


 

안녕하세요 트리제이입니다^^

혹시 베트남 음식 좋아하세요?

쌀국수, 껌슨, 반쎄오, 분짜 등등 없어서 못 먹죠~

 

보통 베트남 음식점에 가면 쌀국수와 껌슨(돼지고기 덮밥)을 많이 먹곤 했는데

분짜에 한번 빠지고 난 후로

헤어 나오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동생의 추천으로 구매하게 된 

PEACOCK [피코크] 레호이 분짜!!!

피코크 고수의 맛집은 전국 방방곡곡의 유명 맛집의 메뉴를

맛집과 긴밀한 협업과 피코크의 노하우로 완성한 제품으로

집에서 간편하고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

무척 기대가 되는 밀키트였어요

 

진하고 깔끔한 베트남 하노이 식으로

피쉬소스에 야채, 고기, 쌀국수면을 비벼먹는 레호이의 대표메뉴라고 소개가 되어있네요

이마트에서 14,800원에 판매하고 있는 레호이 분짜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밀키트 구성입니다

베트남식 불고기 200g/ 쌀국수면60g 2개/ 양상추믹스(양상추, 양파, 오이)150g/ 분짜소스 300g/ 토피용건더기 10g 2개/ 크리스피프라이드어니언 10g 2개/ 쌀국수고명 1g 

 

레시피도 함께 들어있어서 쉽게 따라 할 수 있습니다

야채는 씻어서 물기를 빼주고 오이도 썰어주었어요

고기도 볶아줍니다

저는 양파를 좋아해서 양파도 조금 넣고 같이 볶았어요^^

 

이렇게 먼저 야채와 고기를 준비해놓고

면을 삶아서 물기를 빼줍니다

 

삶아서 물기를 뺀 면을 먼저 넣고 분짜 소스를 부어줍니다

그위에 양상추랑 오이 같은 야채를 올려주고 고기 올리고

각종 후레이크와 고명 등을 올리면 완성!!

새콤 달콤 분짜

새콤 과 단짠의 조화가 아주 일품이에요 ㅎㅎㅎ

계속 당기는 그런 맛입니다

저는 한동안 PEACOCK [피코크] 레호이 분짜를 이마트 새벽 배송으로 주문했는데요

지금까지 세어보니 총 8개를 배송시켰더라고요

 

사실 저는 간편 요리 조차 귀찮아서 밀키트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이 정도로 많이 주문한 건 이유가 있겠지요~?ㅎㅎ

분짜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도전해보세요^^

 


이상 내돈내산 PEACOCK [피코크] 레호이 분짜 밀키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